공지사항

과천청소년문화의집 학교 연계 사업 신청 안내

작성자 관리자 날짜 2022-06-11 09:02:11 조회수 389

[📢과천청소년문화의집 학교연계 사업 참가자 모집 안내]

○ 학교연계프로그램이란
 - 학교연계프로그램은 청소년기관과 학교가 함께 연계되어 진행되는 활동입니다.
 - 학교 학사일정 안에서 다양한 활동이 운영될 수 있으며, 청소년에게 경험적 성장을 제공하며, 교내 자율동아리 또는 특별활동의 내용을 보다 풍부하게 구성 가능합니다.

○ 프로그램 신청 방법
 - 모든 활동프로그램은 무료로 운영되며, 시설 사업 잔여 예산에 따라 선착순 마감될 수 있습니다.
 - 본 청소년문화의집에서는 안내된 프로그램 외 학교에서 원하는 프로그램을 의뢰하면 학사 일정, 사업 잔여 예산을 고려하여 세부계획을 논의한 후 개설이 가능합니다.
 - 활동 일정 논의 후 과천청소년문화의집과 MOU 체결을 통해 활동사업이 진행됩니다.
 - 청소년 활동에 대해 적극적인 시설을 활용하여 공동 프로그램 개발, 지역 연계 등 다양한 연계 방안을 통해 협력·운영 할 수 있습니다.
 - 과천청소년문화의집으로 공문을 발송할 시 이메일(gcyouthcenter@naver.com) 또는 팩스 (02-503-1888)로 발송 부탁드립니다.
 - 프로그램 관련 문의시 과천청소년문화의집으로 전화연락을 먼저 해주시길 바랍니다. (전화번호 : 02-504-7701)

* 과천청소년문화의집 학교연계 사업을 의뢰하실 참가 학급은 아래 안내 자료를 다운받아주시기 바랍니다! 

 

감사합니다. 

댓글 (0)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